일반 [새턴] 혹시 40에서 41업...(1) 천룡검객 2005.11.06 23:47 2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40에서 41 업햇는데 스탯도 안주고...겸치바는 죄다 그냥 파라져잇고 랩은 그냥 40으로 돼잇고 ㅡ.ㅡ그전 사막퀘는 던전서 30분짤 20분짤 속는셈치고 깻드만...마지막에 골인안대고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