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교복입고.담배물고있으니..(8)

고르곤 2005.10.31 13:28 23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_-*시선집중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테디곰탱이

    가드올려라

    • 2005.10.31 14:11
  • BestDriver

    필라면숨어서펴라

    • 2005.10.31 13:34
  • 제비둥지

    ㅉㅉㅉ 학생땐 멋으로 피니까 모르지, 좀 나이들어봐라 끊고싶어도 못끊고 일년에 백만원씩 날리는 심정을

    • 2005.10.31 13:32
  • 고르곤

    흠.그런가 햄버 콜라보다.담배가더맛있다는..(초딩의 의견)

    • 2005.10.31 13:30
  • 황혼의그림자

    담배살돈이면 햄버거에 콜라하나다...담배살돈이면..겜방이2시간이다..

    • 2005.10.31 13:30
  • 리빗

    제대로 한번 걸려서 뚜들겨 마자야 정신차리지....쯧쯧쯧...

    • 2005.10.31 13:30
  • 고르곤

    돈?그런거없다(꽁초주워서)

    • 2005.10.31 13:29
  • 제비둥지

    40먹은 아저씨도 담배를 끊는 시국에 왠 애들이 흡연을 -_-

    돈이 썩어도나?

    • 2005.10.31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