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오픈베타몇일까지하나요?(6)

고르곤 2005.10.31 12:33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답변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서궁이

    오픈베타를 얼마나 할지가 관건이겠죵..ㅎㅎ

    • 2005.10.31 12:39
  • 없다고라

    오픈베타에서 유료로넘어감
    말그대로 오픈베타

    • 2005.10.31 12:37
  • 고르곤

    베타테스트가아니고?바로오픈드가나여?

    • 2005.10.31 12:35
  • 고르곤

    이제오픈베타..쭉하는건가여?

    • 2005.10.31 12:34
  • ll료마ll

    ;;;;;;;;;

    • 2005.10.31 12:34
  • 없다고라

    유료하기전까지하겠지;;;

    • 2005.10.31 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