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오픈베타를 얼마나 할지가 관건이겠죵..ㅎㅎ
오픈베타에서 유료로넘어감말그대로 오픈베타
베타테스트가아니고?바로오픈드가나여?
이제오픈베타..쭉하는건가여?
;;;;;;;;;
유료하기전까지하겠지;;;
오픈베타를 얼마나 할지가 관건이겠죵..ㅎㅎ
오픈베타에서 유료로넘어감
말그대로 오픈베타
베타테스트가아니고?바로오픈드가나여?
이제오픈베타..쭉하는건가여?
;;;;;;;;;
유료하기전까지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