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배틀레벨을 올리지 않으면..?(2)

wonryung 2005.11.03 07:15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목대로,
승급을 하지 않고
스텟을 내 개성에 맞춰서 찍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골까네

    배틀오라를 못쓰는 가장 큰압빡!!

    • 2005.11.03 07:42
  • 다룩

    배틀오라를 사용하지 못합니다!(두둥!)

    • 2005.11.03 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