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배틀레벨을 올리지 않으면..?(2) wonryung 2005.11.03 07:15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목대로,승급을 하지 않고스텟을 내 개성에 맞춰서 찍는다면..어떻게 될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배틀오라를 못쓰는 가장 큰압빡!!
배틀오라를 사용하지 못합니다!(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