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지우고.다시..실행하니.. 99% 정지..벌써2번쩨..(0)

magerao 2005.10.31 20:0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이럴거에여 운영진 님들 ?? 유저가지고 놀구있는것도아니고??
꽁자로. 시작하는넘들이니 조용히 하라는거야뭐야!!!
좀.. 제대로..돈벌고싶으면..이렇게 해서는않돼지... 돌날라가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