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이거 아시는분 리플좀.. ㅜㅠ 제발 플리즈 답답해 죽음(0)

나사렛목사 2005.11.06 08:32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쾌스트도중 실수로 지웠다가 다시 할려구 받았는데

이런빌어먹을 일이 있나.

진행중1 이렇게 나오더니 나가라구 하더니

던전 다시가니까 몹잡다 첫번째 엔피씨 만나서 말거니

통신종료 초난감 개같은것들 그러면서 쾌스트를 다시 받아

다시 받으면 뭐하냐고 통신과의종료 뜨고 다시 접속해서 던전가면

다시한번 통신과의 종료 개같은년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