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흠..간단하고 허접한 팁 하나(2)

골까네 2005.11.03 02:10 2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시점변환 안된다고 하시길래...

옵션창들어가서 -> 게임 -> 카메라 회전

설정하시면 시점변환 되요..마우르 오른쪽버튼으로

그럼 이만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unplug77

    네 그렇게 하면 자유시점 되긴되죠.
    하지만 그래봤자 지평선과 하늘을 못봐서 시야가 무지 좁아 답답합니당;

    • 2005.11.03 03:27
  • 모카커피

    page down 도 눌러보세요.

    • 2005.11.03 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