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자리타령하면 이런일이 벌어진다...(3)

상Di 2005.10.31 11:04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번쨰

자리다툼 자리 싸움,,,길드가 생기면,,,나중엔 길드전까지 벌어지게 되겠죠,,,
[일은 초렙이 저질러 놓구선,,,꼭 고렙이 처리를 한다는 -_-]

2번쨰

자리잡고 하면,,, 아는사람이랑 좋은자리라고 해서,,,잘떄마다 번갈아가면서 해도 되겠네,
좋은 자리 한번 잡아놓고,,,잠오면,,,아는사람한테 귓해서 "자리좋은곳 있는데,,,여기서 업하실래요?" 라고 해서 계속 거기서 업해도 되것구만,,,

3번쨰

처음 한사람이 자리 잡고 시작하면,,,, 나머지사람도 자연히,,,자리잡고 시작하게 된다..
"다른사람들은 다 자리잡고 하던데요?"라고 하면서 -_-자리타령시작,,
결국엔 모든사람들이 자리타령을 하게 된다..

4번쨰

모든 사람들이 자리 타령을 하게 되면,,,
사냥터 부족으로,,,자리없으면 사냥도 못하게된다.
[로한 온라인이 그렇다,,,-_-;; 자리 없으면 렙업도 다른사람들보다 몇일이나 밀린다,,]

스틸이란,,,?

자기가 잡고 있는몹을 다른사람이 뻇아 잡는게 그게 스틸이지,,,
자리잡고 했다고,,,그모든몹이 자기 몹이 되는건 아니다...

대충 제경험상을 적어본겁니다..-_-
다른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찌만,,,
만약 자리 잡고 하는곳에,,, 몹이 한꺼번에 4마리가 젠됐다,,,
[너무 욕심부리면 몹사 합니다 -_-주위에 평판도 안좋아지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상Di

    자리 잡고 하지맙시다..
    안그래도 맵이 좁고 몬스터도 한곳에 몰려 있는데,,,
    자리잡고 하는분들,,,자제하세요,,,

    • 2005.10.31 11:10
  • cat

    자리 잡고 사냥 하는 것 보다 퀘스트 하는게 빠를 텐데...쩝

    • 2005.10.31 11:08
  • 별의룬

    거기다가 그냥 무시하고 하면 욕먹죠.. 그렇게 자리타령하고 싶으면 그냥 혼자 롤플레잉 게임이나 하시지 ㅋ

    • 2005.10.31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