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빨리 pvp시스템 안나오려나,,,-_-(2) 상Di 2005.10.31 10:49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리 자리 하는넘들 죽여버렸으면 좋겠네,,,그냥 돌아다니면서 업하면되는거지,,,니땅 내땅이 어딧는지 참,,,자리 자리 하는게임들 다 싫던데,,,아-_-지들만 업하나,,, 몹젠 잘되면 거기가서 자리요~ 하고 거기서 업할려면혼자 카발 만들어서 해라,,혼자 자리잡고 혼자 지존 맹글고 혼자 아이템 맞추고 평생 몹이나 잡고 놀아라,,,자리 타령하는사람들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류비화님 하이요 ㅎㅎ,,,
ㅎㅎㅎ 상디님~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