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금방 유료돼겠네 (0) 빽수 2005.10.31 07:44 3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옆에 pc방 무료가맹보니 들리는소문과 비슷할꺼같네요오베를 얼마 안할꺼같은데..오베가 짧으면 대부분 유료돼고 사람쭉 줄던데 카발도 그럴것인가 -_-;;나야머.. 그래도 하겠지만..오늘부터 훼인모드...모두 열훼인모드 하시길...우헿헿헿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