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근데 금방 유료돼겠네 (0)

빽수 2005.10.31 07:44 3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옆에 pc방 무료가맹보니 들리는소문과 비슷할꺼같네요

오베를 얼마 안할꺼같은데..

오베가 짧으면 대부분 유료돼고 사람쭉 줄던데 카발도 그럴것인가 -_-;;

나야머.. 그래도 하겠지만..

오늘부터 훼인모드...

모두 열훼인모드 하시길...우헿헿헿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