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블레이드 승급후..(4) 달빛지존 2005.11.02 09:39 2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드 10렙 만들었는데요..지금 승급 퀘 하는중인데, 승급후에 스킬 어떤거 배워야 하나요?밑에 글 보니 오라 라는 스킬에 대한 글이 많이 올라와 있던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배울려고 돈 모으는중이라... ㅡ.ㅡ;;
근데 1차 승급하고 난후에 배우는스킬 어떤게 좋나요?
오라스킬은 20때 2차승급하면 주어지는 스킬입니다.(맞나?)
오라는 20랩 승급에여 -0-
배우는거 아니라는;;
콤보가 생기실꼬라는 -ㅅ- 퀘스트로 줘요 ^^*
그건 20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