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블레이드 승급후..(4)

달빛지존 2005.11.02 09:39 2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드 10렙 만들었는데요..
지금 승급 퀘 하는중인데, 승급후에 스킬 어떤거 배워야 하나요?
밑에 글 보니 오라 라는 스킬에 대한 글이 많이 올라와 있던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달빛지존

    스킬배울려고 돈 모으는중이라... ㅡ.ㅡ;;
    근데 1차 승급하고 난후에 배우는스킬 어떤게 좋나요?

    • 2005.11.02 09:42
  • 풍마사

    오라스킬은 20때 2차승급하면 주어지는 스킬입니다.(맞나?)

    • 2005.11.02 09:39
  • 눈꽃냐옹

    오라는 20랩 승급에여 -0-
    배우는거 아니라는;;
    콤보가 생기실꼬라는 -ㅅ- 퀘스트로 줘요 ^^*

    • 2005.11.02 09:39
  • 리싸이클

    그건 20렙에.......

    • 2005.11.02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