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나는 누굴까요??????(13)

골까네 2005.11.02 09:21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 킹카
2. 재벌
3. 폐인
4. 카발 지존!
5. 지나가는 행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골까네

    컥 ㅋㅋ 육봉달 귀신 ㅡ,.ㅡ;; 나 19살이야~ 동안이지?

    • 2005.11.02 09:31
  • 리싸이클

    밑에 리플의 대세를 따르자면 6번 형무소님의 뒷집아저씨인 골까네님은 육봉달 귀신입니다... .. ..

    • 2005.11.02 09:28
  • 형무소

    아-_- 죄송해요.. 2번 해드리저..
    XX-XX-XXXXX--XX 울동내 농협^_^ 3000만 ㄳㄳ-_ㅡ+

    • 2005.11.02 09:28
  • 골까네

    폐인이..무난하다니 -_ㅠ 너무하삼 -_- 어이 거기 3000만님 -_-
    이건 아니잖아? -_-;

    • 2005.11.02 09:27
  • 풍마사

    뭐...무난하게 3번 찍어드리죠 ^,.^

    • 2005.11.02 09:25
  • 형무소

    3000만 땡겨 주삼__ 1번 해드림^^;

    • 2005.11.02 09:24
  • 골까네

    허허 -_- 이분들이 참...이왕이면 1번을..-_-

    • 2005.11.02 09:24
  • 골까네

    육봉달...덜덜덜 -_-

    • 2005.11.02 09:23
  • 조상짱

    6. 귀신(골을 깠으면 죽었으니깐 ^^&)

    • 2005.11.02 09:23
  • 리싸이클

    6번 맨손으로 북경오릴 때려잡고 떡볶이를 철근같이 씹어먹으며 달리는 마을버스 2-1번에서 뛰어내린 육봉달 이라고 생각합니다

    • 2005.11.02 09:23
  • 형무소

    6. 울뒷집 아저씨-_ㅡ 라구 강력하게 ``!! 외처보아효

    • 2005.11.02 09:22
  • 풍마사

    6. 골까네 님

    • 2005.11.02 09:22
  • 천사와의계약

    5번......................

    • 2005.11.02 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