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자꾸 멀어져만 가네요...........(0) 골까네 2005.11.02 09:17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괜한 욕심은 발걸음을 멈춰보지만....헤어질수 밖에 없는데 이런 내맘은그댈 잡죠~~ 많이 사랑했는데 ~ 정말 좋았는데 지난 추억이 날 붙잡고 놓질않아요사랑하길정말 잘했어요 그댈 만난건~ 나를 살아있게 만드는 운명과도 같았죠~ 우리 다시 사랑할때 까지 그댈 기다릴께요~ 좋은 기억만 행복했던 추억만 가져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