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4시정각에 오픈하면,,(6)

블루썬데이 2005.10.31 00:01 2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확히 16시간 남았군-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흑염기사

    케릭 전부다 60 찍는거다.

    • 2005.10.31 00:45
  • 한방

    랩60 금방찍을텐데;

    • 2005.10.31 00:07
  • 영웅별

    수고했오~드가요!!

    • 2005.10.31 00:04
  • 여자는놔줘라

    강인하게 단련하는거다.
    렙60 1주에 찍는거다.

    • 2005.10.31 00:03
  • 포포링군

    -ㅁ-)~

    워워워~ 잠은 주무셔야;;;

    • 2005.10.31 00:02
  • 여자는놔줘라

    16시간동안 캇흐~?

    • 2005.10.31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