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좀비한테 나오는 60이상짤 아템들..(2)

골까네 2005.11.02 03:19 2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패치 됬나..2시간 돌려도 안나오네 -_-;;

아오... 패치됬으면 -0- 모르고 하나도 못건은 나는 어떡해~

-_- 왜 나만 미워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녹차와담배

    패티 되써요 공지떠씀

    • 2005.11.02 05:28
  • 똥싸개친구

    저도 미워하나 봄니다;

    • 2005.11.02 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