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좀비한테 나오는 60이상짤 아템들..(2) 골까네 2005.11.02 03:19 2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패치 됬나..2시간 돌려도 안나오네 -_-;;아오... 패치됬으면 -0- 모르고 하나도 못건은 나는 어떡해~-_- 왜 나만 미워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패티 되써요 공지떠씀
저도 미워하나 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