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클로즈베타나 프리오픈때 하셧던 분들~ 질문!(3)

패련 2005.10.30 20:07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이겜을 보고는 반해버렷는뎅

블레이더가 참 멋지더군요 ㅋㅋㅋㅋ
근데 그냥 블레이더랑 포스블레이더랑 차이점이뭐죠?
글구 모가더 잼꾸 조은지점 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No you

    포스블레이더는 마검사 칼에 인첸트 마법 걸죠
    블레이더는 쌍칼 뽀대 스킬뽀대

    포블하려면 상당한 노가다가 필요 인첸트=마법숙련=노가다

    이겜의 대세는 블레이더

    게임을 직접 하셔서 80정도 키워보면 어느게 뽀대나고 멋있느지 알게됨
    장담함 ㅡㅡㅋ 3,4클배때의 경험담.

    정말 중요한거 하나 알려줄게요
    스킬로만 사냥하시길.... 스킬로 사냥해야 스킬렙업이 되서 다음 스킬을 쓸수 있음

    • 2005.10.30 20:12
  • 18AndLife

    포스블레이더는 마검사쪽인거같은데

    • 2005.10.30 20:09
  • 포스블래이더

    블레이더가 더 세다고 하던데 잘 모르겠네요..

    • 2005.10.30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