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다들한번 봐주세요~(1)

잔인한아이 2005.11.01 18:53 1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9렙 법사를 키우고있습니다.. 렙 5일때인가..??그때 랑 9렙일때랑 비교해서..

몹에게 맞아서 입는 데미지가 .. 렙 9일때가 더욱더 마니 나오는거 같은대..

약간 비정상이라구 생각됩니다..

오ㅔ 이런현상이 생기는지... 혹시 아시거나.. 이런현상 격어 보신분...글한번 올려 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송서방

    저법사인데 렙 13이구요 어제 5시간정도햇구요 방어는 48정도나오는데
    전 점점줄엇는뎅--;; 희안하넹...

    • 2005.11.01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