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근데요~~~~~~``(1)

블루썬데이 2005.10.30 15:46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동영상보면 장비뽀대나고..캐릭도정말크고 하던데..
스샷보면 쬐금실망감이..ㅇㅇㅇㅇ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포포링군

    -ㅅ-)/ 고렙이 되면될수록 더욱 화려하고 멋있는 스킬을 쓸수있죠

    • 2005.10.30 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