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T투표보니까 머큐리가 압도적=_ =;(3)

혀누 2005.10.30 14:40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분위기만해도 쥬피터가 확정인데 저 투표는먼지=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랜턴

    머큐리서버...사람이 많더군요....좀더 재밌게 즐기시기위해서는...사람들을 많이 사귀는것도 좋은방법이죠...
    멋지고 잘생기고 상크하고 톡톡튀고 그무슨말로도 설명하기힘든 멋쟁이!!

    • 2005.10.30 14:45
  • 혀누

    아아 팬까페~ 서버정하기투표요'-'ㅋ

    • 2005.10.30 14:41
  • 리온드

    에 무슨 투표요?

    • 2005.10.30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