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훈아]새로 시작하는 분들이 많았으면..(8)

ubaragi 2006.01.27 05:06 2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재밌답니다. 시원시원.~ 많은 분들이 새로 시작하셨으면 좋겠네요.. 고렙 분들만 남아계셔서 그런지,,

조금이나마 도움이 필요하신 초보분들 훈아 로 귓말 주세요.^^ 4채널에서 자주 놀고 있다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