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씨 아템드랍문제요(3)

chobo 2005.11.01 15:07 1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아템 드랍이 엄청 극악인대요 이래서 스킬못배우겟는대요
물약값 쓰고나면 돈 몃천원남는대 이래서 언제 돈모우죠 잡템 드랍은 좀대야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번개처럼

    돈이 모이나 나도 19인대 안모이는대

    • 2005.11.01 15:23
  • carinyo

    랩쫌오르면 돈벌려요 ㅎㅎ 지금랩 19인데 승급한뒤로 계속모여서 지금 25만정도에 매직아템들 수두룩하고 코어도 3개나주섯어요

    • 2005.11.01 15:13
  • 광댕s

    그러게요 ㅋㅋ

                            - 마르스 지킴이- 명이

    • 2005.11.01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