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진짜 말씀 없으시네!(0) 엘사린 2005.10.31 23:39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지금 몹 데미지 상향 때문에 몇번이나 죽는지 아십니까 ㅡ.ㅡ아니 업데이트를 했다면 했다고 말씀을 하던가 아니면 답변이라도 해주던가 ㅡ.ㅡ진짜 답답하게 하네요!! 업데이트인지 버그 인지 알 도리가 없네 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