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진짜 말씀 없으시네!(0)

엘사린 2005.10.31 23:39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지금 몹 데미지 상향 때문에 몇번이나 죽는지 아십니까 ㅡ.ㅡ
아니 업데이트를 했다면 했다고 말씀을 하던가
아니면 답변이라도 해주던가 ㅡ.ㅡ
진짜 답답하게 하네요!! 업데이트인지 버그 인지 알 도리가 없네 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