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거참..이상네 -_- 콤보쓰는데 왜!!(0)

골까네 2005.11.01 05:20 2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콤보 스타트 하면 왜 팅기지 ㅡ,.ㅡ;; 제길...

글구 ㅠㅠ 누가 저랑좀 노라줘요 ㅡ.,ㅡ;;

친구 구함 ㅋㅋ 전 슴살 ㅋㅋ

전설의천룡으로 귓주세요 ㅋㅋ 4채널에 있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