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이만가봐야될듯ㅋㅋ수고들하세요!!(5)

혀누 2005.10.28 23:10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미래를 꿈꿔라!

앞으로 나아간다면 자신의 이상향이 보일것이다.

이룰수없다면 이루게 만들어라.

희망을 가진이상 이루지 못할 일은 없을터이니!

RT분들 수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대천사미카엘

    잘자욤^^

    • 2005.10.28 23:12
  • 혀누

    저진짜가봄! 가입고려해볼게요ㅋㅋ

    • 2005.10.28 23:11
  • 친절한금자씨

    우끼끼끼기기기!!!

    • 2005.10.28 23:11
  • 혀누

    ..아직안정했는데!!

    • 2005.10.28 23:11
  • 서슬퍼런검

    가입한단 소리...
    캬캬캬캬캬
    성공 우하하하하

    • 2005.10.28 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