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클랜들이 20세에 편중되는--;(11) 혀누 2005.10.28 22:34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은 분명 15세게임인데!!폐인클랜이라도 만들것인지 --;나같이 어린아이는 어느클랜가라는건지ㅠ_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낄낄 중고딩 전용 길드 하나 만들면 되죠 ~~
--ㅋㅋ 막상 자게에서 떠들다보니 무슨서버해야될지 고민되는;
어이쿠 초딩님하들..카발은 구리다가 질질싸면서 안할거야.아마.
이쁜여자만 보면 덥썩물고본ㄴ 거랑 다를게뭐있을까
..그건그렇죠~ 초딩들이 유세부리면 좀안좋죠!
자게가 꽤나 꺠끗한게임이네..드믈지 이런곳
그런가봐요ㅋ
여긴 초딩은 없는거같아
야자때문에 접률도 그리높지않은 나인데.. !!! 앞으로막막...
ㅎㅎ;; 힘내삼 > ㅁ<
... 오오 딱한명--;
우리클랜에 15짜리막내 딱한명잇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