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얼마안남았군요!(0) 사키엘 2005.10.30 22:37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희컴퓨터 시계로는17시간 25분 남았다고 나오는군요 흐흣..과연프리베타할땐 나름대로 만족했는데오베하고나서 제가기대하는것 반정도만미쳐도좋을것같습니다..ㅎㅎ 그럼모두 내일 겜에서뵈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