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렙 15밖았는데..(3)

옥랑 2005.11.01 18:47 2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더루 렙 15까지 정말 꼬박꼬박 졸아가며
아이 시팔 괜찮아지겠지...
요번 업하면 뭐좀 달라지겠지...

그런데..

똑같은 방식에~ 돈은 니미 100원씩 긁어서 약하나빨기도 버거운데..
스킬비는 몇만원이 넘어가고~ 케릭상태는 렙1과 15가 전혀 외관상으로 다른게없고..
스킬포인트채우느라 평타는 은하계저멀리 날려버리고 1,2번만 존내 누르면서..
퀘스트는 이리가라 저리가라 시키는대로 존내 열심히 했는데..
돌아오는건 개미좆만한 보상뿐..-_-

아템은 허접에 극을달려서..상점여는게 보관함여는기분이랄까.. -_-
아싸리 렙제를두던가.. 아템별셋트로 능력치를 동등분배하던가..
이건뭐 옷따로 대가리따로 칼따로... 요구하는 수치는 왜케높은지..

아.. 좀 칼이면 칼다운 쑤시는맛이 있어야하는데.. 벽에다 칼질하는것도아니고..
밋밋한 타격감...
남자건여자건 머리털만빼고는 거기서거기에 생김새...

허나 이제 오픈하루됬다. 그러나.. 준비성이 개판이다 요새키들이...
어디 산속에서 합숙하면서 겜만들었나.. 요즘 겜들좀 보고!! 듣고!! 해보면서
만들면.. 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