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저희섭게시판은살아남앗군요;(2)

사키엘 2005.10.28 12:07 2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슨생각인지 모르겟습니다..

서버를 4개를 먼저 오픈한다니..

엄청난렉과 들어간다해도 한번팅기면 채널풀돼서 못들어갈텔데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낭아헌터

    글게요. 어차피 머큐비너마르에 다 몰릴테니 다른 섭은 그다지....금자씨 말대로 모자르다 싶으면 추가하겠죠 뭐

    • 2005.10.28 12:26
  • 친절한금자씨

    10개열었다고 유저가 꽉차지 않을걸 알고있는겁니다.
    괜히 텅빈서버 돌리느니 유저수를 보고 눈치껏 오픈하는거겠죠

    • 2005.10.28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