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길드만들계획있으신분 ~(1) 사키엘 2005.10.27 01:42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우선은..길드만드실생각있으신분 아이디좀 가르쳐주세요..전 바둥 이라고하고요 포스아쳐 할거구요;;대학생인데 현재 휴학해서 백수구요;;; 오래겜하구요~아무튼 같이 오래 즐기실분있으시면 좋겠네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올림포스 길드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therook.cafe
계획중이구요 길마님이 열심히 하시구계시니 희망이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