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길드만들계획있으신분 ~(1)

사키엘 2005.10.27 01:42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우선은..

길드만드실생각있으신분 아이디좀 가르쳐주세요..

전 바둥 이라고하고요 포스아쳐 할거구요;;

대학생인데 현재 휴학해서 백수구요;;; 오래겜하구요~

아무튼 같이 오래 즐기실분있으시면 좋겠네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낫싱초

    안녕하세요.~ 저희 올림포스 길드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therook.cafe
    계획중이구요 길마님이 열심히 하시구계시니 희망이보입니다 ^^

    • 2005.10.27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