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님들아 블레이더 말고 다른전사 잇자나요(0) 아라써 2005.11.01 15:20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아 블레이더말고 다른전사 로 시작 햇는데데미지가 안좋아요 레벨이3인데... 님아 스텟이 어케 되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