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이겜영자도..영웅영자 같은건가...(3) Steinberg 2005.11.05 21:40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저들이 좔라게 씨부려도 쌩까는..그런영자인가..영웅도재미나서 80랩찍고.. 영자하는게 좔라짜증나서..그만뒀는디..이겜.. 첫인상이..영안좋아.. 덜덜덜... 불안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