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차승급시험증표 이젠지치네여...(0) 맥스90 2005.11.03 20:09 1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버그 왜안고쳐주시는지???2차승급하지말란말입니까???나도 오라써보고싶단말이오....내케릭만 그런건가???오늘안에해주세여 아니면 접어야할듯..절이 실으면 중이떠나야지요..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