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수호에대해서..(0) 옥랑 2005.11.07 16:34 2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수호.. +3꺼랑 +4랑..이미지가 그냥 색깔차이인거 같은데..5차옷에 +3수호끼면.. 목도리색깔은 그대로 4차때인가요??5차땐 +4껴야 색이 맞는건지...아니면 상관없는지.. 꼭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