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60렙파티던젼 좀비던젼가보신분~~(1)

123aaa 2005.11.25 15:26 3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좀전에 혼자갔다가
패널티만 -50 -50 먹고 30분간 3번쨰방에 몹반정도잡고
경치패널티먹고 쫓겨났는데요
여기 클리어하신분 몇명파티로 하셧나요
[전혼자61렙 위저드 d.t카드좀모여서 갔었는데 너무쎼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신마전설

    파티던전은 혼자는 불가능;;하죠;; 적어도 3명으로다가;;해야 간신히 거의깨죠;;; 깬다고해도 보상두 없구.. ^^::

    • 2005.11.25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