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0렙파티던젼 좀비던젼가보신분~~(1) 123aaa 2005.11.25 15:26 3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좀전에 혼자갔다가패널티만 -50 -50 먹고 30분간 3번쨰방에 몹반정도잡고경치패널티먹고 쫓겨났는데요여기 클리어하신분 몇명파티로 하셧나요[전혼자61렙 위저드 d.t카드좀모여서 갔었는데 너무쎼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파티던전은 혼자는 불가능;;하죠;; 적어도 3명으로다가;;해야 간신히 거의깨죠;;; 깬다고해도 보상두 없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