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진들...컴맹인가......허허허 이것참.(2) 여름만사랑해 2007.01.02 12:50 3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몇분에 한번씩 렉현상........크아 이거 언제부터 이런건데 아직도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잇다니...정말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콤보를 할려고하면...화면정지..잠시후 콤보끝나잇고..허허 이것참.. 조치좀 취하기 바랍니다....새해부터 일진 않좋으면 망 할 지 도 ...ㅋㅋ 그럼 다들 수고하십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