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진들...컴맹인가......허허허 이것참.(2)

여름만사랑해 2007.01.02 12:50 3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몇분에 한번씩 렉현상........크아 이거 언제부터 이런건데

아직도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잇다니...정말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콤보를 할려고하면...화면정지..잠시후 콤보끝나잇고..허허 이것참..

조치좀 취하기 바랍니다....새해부터 일진 않좋으면 망 할 지 도 ...ㅋㅋ

그럼 다들 수고하십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