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35렙, 아리오넬,위험에처하다 퀘 안됩니다 ㅠ.ㅠ(0)

The Optimist 2005.11.14 08:59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GPS에 위치도 뜨고요 집 근처가면 두루마리가 떠 있는것도 보여요.......여기까지는 괜찬은데, 문제는 아무리 두루마기 클릭해도 소용없고 이전 퀘 처럼 동굴 던전도 안뜨고......혹시 제 케릭이 버그 먹은건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