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도대체 어쩔라는건지 몰긋수다.(0)

우아라고 2007.01.24 12:56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가끔 홈피와서 눈팅만하고 가는데 하두 짜증나서 글올린다.

머하는짓이냐~

일부러 피방까지와서 겜할라구 하는데

피방비 물어내라 된장할 넘들아~

작작 튕겨야지 된장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