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 반대 !(0)

필싸마 2005.12.14 01:07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ㅇ ㅣ제막 만렙찍어서
재미쫌 볼라카니깐
유료라네..ㅎㅎ;
3개월은 오픈 베타 한다고 하지않앗나?
그말이나 지키고
유료하면
할말두 딱히 업을텐데..;;
갑짜기
유료라니.....
더 좋은서비스를 위해서
유료를 한다던데
유료데는게 더 좋은 서비스인가?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