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7수호 떳습니다.....(6) 업따Ek 2006.02.08 00:21 7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7수호 플포에 스샷 떳어요..6수호 떵값되겠네...가서 함들 구경해보세요..옵 죽이네용방어력/방어율 +40회피율 +4%/HP 25096렙이상 착용가능..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