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7수호 떳습니다.....(6)

업따Ek 2006.02.08 00:21 7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7수호 플포에 스샷 떳어요..
6수호 떵값되겠네...

가서 함들 구경해보세요..
옵 죽이네용
방어력/방어율 +40
회피율 +4%/HP 250
96렙이상 착용가능..

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