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참이상하네여..랩제관련!!ㅋ(1)

하얀인연 2005.11.30 17:32 2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랩은70달아노쿠 왜몹랩은 나보다쌘게많은겨~어쩌라는겨

맨날만랩달구 골룸앵벌 지겹다 ㅋㅋ레이져쏘는넘 잡기두 짜증나거

골룸사냥좀 그만하게해죠요!ㅠㅠ

이상 몇글자끄적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하얀인연

    골룸이 아템이랑 포코업코하난 기가막히게 잘뱉지 ㅋㅋ

    • 2005.11.30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