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체널을 조정..(2) dlrkdmf 2006.02.01 06:18 1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카발유저분들 왠만하면 다만렙인대 체널수 줄이면 과연 사냥터가 있을라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90되면 필드사냥 안하고 던전 사냥 가죠 --ㅋ
다들 90던전이나 망자만 가죵.. 사냥터 남아돌아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