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쌘 몹 하나를 만들지 참(1)

멋쟁이동기 2005.12.23 22:42 36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파티 사냥 식으로 해서 여러명이서

잡을수 있는 쎈몹 만들지

언제까지 좁은 사냥터에서 아는사람끼리

돌려서 렙업 할건지...

차라리 영자가 파티사냥터를 만들던지 쎈 몹을 만들어서

여럿이서 잡을수 있는 몹 만들어라 그게 살길이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