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 하면서 느낀점....(0)

골까네 2005.11.01 05:36 2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온리 스킬사냥 -_-;;
평타..조낸 안먹힌다..일반공격이 피료하지가 않은....
사냥하는데 조금 지루하기는 함 -_-;;
대략 놀사람 피료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