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흠... 운영자 퇴근 서버는 개판이넹 ㅡㅡ^(3) 새벽종 2005.11.01 05:15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창고에 있는거 다날라가고 퀘스트 다한거 또 뜨고 이제는 접속까지 안되네요^^이것도 샤이아처럼 서버운영 개판이네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 퇴근 절대루 안해요... 지금도 열심히 엄청나게 쌓인 1:1 답변 처리하느라... 교대 근무해요~ 그리고, 점검 후엔 접속 문제 없을꺼에요... 꾸벅..
아고 이제는 썬을 바라보면 케릭 지우고 지달려야겠네 ^^:::
흑흑 정말 케릭 지워야되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