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포스아처51렙 퀘스트 및 스페셜스킬사용법질문(2) 천준 2005.11.16 05:44 2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0에 승급을 하고 새로나온지도로 가서 51레벨업을 하였습니다.헌데 퀘스트가 단2개 데저드에서 방어구 상인 만나서 하는거랑, 새로운 지도 앞마당 거북이잡는 퀘뿐이 안나오는데 정상인가요??그리고 스페셜스킬 건즈?란 스킬은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배틀2모드 하면 어쩌다 총처럼 따발로 막 나가던데...설명좀 부탁드립니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