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님!!이글보면 나퀘스트해결점해줘여~제발 ㅠ.ㅜ(0)

맘에없는말 2005.11.05 20:55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우웅~나 케릭 퀘스트점 할수잇게해줘여~1:1문의한지 3일이지낫는데 아직 대기중이라
여기다써여 ㅡㅡ; 나 제발 퀘스트점 할수있게해줘요 ㅠ.ㅜ
하나는 18랩부터..하나는 24랩부터 막혀서 진행이 안돼영~~~~
정말 속터져여 징징~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