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이글보면 나퀘스트해결점해줘여~제발 ㅠ.ㅜ(0) 맘에없는말 2005.11.05 20:55 1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우웅~나 케릭 퀘스트점 할수잇게해줘여~1:1문의한지 3일이지낫는데 아직 대기중이라여기다써여 ㅡㅡ; 나 제발 퀘스트점 할수있게해줘요 ㅠ.ㅜ하나는 18랩부터..하나는 24랩부터 막혀서 진행이 안돼영~~~~정말 속터져여 징징~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