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끄어... 힘들다..(0) 슈퍼맨이야 2005.11.24 16:48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포스2로 카발 돌리려니 땀이 뻘뻘납니다로그인이벤트 혹시나하는맘에 매일 하지만 ㅋㅋ안걸리면 돈아깝지만 그래픽카드 살수 밖에 -_ㅠ;;대충 fx5600이나 라데온9550 정도 사려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사용하시는분들 답변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