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음냐음냐 카발 거래시스템(????)_(0) 나바론 2005.12.10 15:34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꼭 업데이트를 해야할 부분인듯 솔직히 마을에서 장사좀 해볼려구 하면눈깔 빠지는 듯한 고통이 ㅋㅋ아크로드나 린2 기타등등 게임처럼 좀 복잡해지긴 하겠지만 어느정도 트레이드 관련해서 업데이트 좀 해야할듯지금 초창기 뮤처럼 거래되는데(거래글 쭉 뜨면 귓말 ㅋㅋ)하여간 좀 바뀌어야 하지 않겠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