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던젼 들어갈떄마다 느끼는건데..(1)

놋뜰 2005.11.02 09:57 2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노바소닉 노래... 인트로 버젼으로 들으닌깐... 기분은 묘하네요 ~_~



문제는... 계속 그부분이 반복되는게 좀... 뭐하네요..



풀버젼 없삼? ㅠㅠ



[사실 노바소닉 팬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