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증상 저만그런가요??(1) Ol편한세상 2005.11.12 12:31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을 누루면 캐릭이 멈춥니다.....다른퀵슬롯을 전혀 사용못하고 그자리에서 몹에게 맞기만 합니다...움직일수도 없고 다른스킬도 나가지 않으며, 단! 물약만 먹어집니다...미칩니다....혹시 저와 같으신분 있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